NHN픽셀큐브(대표 이승혜, 김상복)가 모바일 게임 '라인 팝 쇼콜라'를 앞세워 일본 동남아 시장에 진출한다.

 이 작품은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 이상을 달성한 ‘라인팝’ 시리즈의 차기작으로, 전설의 레시피를 찾아 떠나는 모험을 주제로 한 퍼즐 게임이다.

 이 회사는 앞서 작품 영상 및 스크린샷을 공개해 글로벌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.

픽셀큐브의 한 관계자는 " 일본 모바일 게임 시장은 상대적으로 잘 파악하고 있는 지역이기 때문에 긍정적인 시장 반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, 동남아 시장 역시 현지화를 꾀하면 큰 어려움이 없을 것으로 판단하고 있다"며 '라인 팝 쇼콜라'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.

[더게임스 정태유 기자 jungtu@thegames.co.kr]

저작권자 ©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